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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정비할 때 점화 플러그는 언제 교체해야 하나요

by ╰(*°▽°*)╯(⊙_⊙;) 2021. 12.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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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정비할 때 점화 플러그는 언제 교체해야 하나요

당신의 차가 잘 출발하고 매끄럽게 달린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잘 관리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엔진의 점화 플러그가 작동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실린더의 공기-연료 혼합물을 점화합니다. 각 실린더에는 하나의 점화 플러그가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에 금으로 덮인 새 점화 플러그 대 오래된 점화 플러그. 점화 플러그를 교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되고 오염되어 결국 실패합니다.

점화 플러그는 언제 교체해야 합니까?

점화 플러그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일반 및 수명. 기존의 점화 플러그는 30,000-50,000마일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수명이 긴(이리듐 또는 백금 팁) 점화 플러그는 차량에 따라 60,000~150,000마일 사이에서 교체해야 합니다. 권장 교체 주기는 유지보수 일정에 게시되어 있으며, 이는 소유자 매뉴얼이나 자동차에 대한 별도의 보증 및 유지보수 브로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에 문제가 있는 경우 더 일찍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가 마모되었다는 징후는 무엇입니까?

일부 자동차에서는 엔진이 이전처럼 쉽게 시동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추울 때 가속할 때 약간 거칠거나 주저할 수 있습니다. 낡거나 낡았거나 오염된 점화 플러그는 연비를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점화 플러그 중 하나가 작동을 멈추고 엔진이 오작동 할 때까지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화"라는 용어는 영향을 받은 실린더가 점화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4기 통 엔진에서 하나의 실린더가 잘못 발사되면 3개의 실린더에서만 작동합니다. 잘못 발사된 엔진은 거칠고 흔들리며 동력이 부족합니다. "엔진 점검" 경고등이 깜박이거나 꺼지거나 계속 켜져 있습니다.

종종 마모된 점화 플러그로 인해 점화 코일이 고장날 수 있습니다. 점화 코일은 전기 스파크를 생성하기 위해 고전압 임펄스를 생성하는 부품입니다.

예방 조치로 점화 플러그를 더 일찍 교체해야 합니까?

마일리지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자동차에 수명이 100,000마일에 달하는 긴 수명의 점화 플러그가 있고 딜러가 50,000마일에 이를 교체하도록 권장한다면 너무 이른 것입니다. 이리듐 팁 점화 플러그 이리듐 팁이 달린 긴 수명의 점화 플러그. 엔진이 휘발유 상태가 양호하고 새 것처럼 작동하는 경우 권장 주행 거리에 가까워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수명이 긴 점화 플러그가 권장 간격을 초과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우리는 이리듐 점화 플러그가 더 오래 지속되는 것을 보았지만 더 높은 주행 거리에서 오래된 점화 플러그는 점화 코일 고장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큽니다. 수명이 긴 점화 플러그는 전극이 더 내구성이 있지만 맨 위 사진과 같이 전극에 탄소 침전물이 쌓이기 때문에 종종 실패합니다.

자동차 정비할때점화 플러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까?

예, 점화 플러그는 일반적으로 엔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머뭇거리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검사합니다. 점화 플러그의 상태는 숙련된 정비사에게 많은 것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점화 플러그가 검은 유성 침전물로 더러워지면 연소실에 오일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오염된 점화 플러그 오염된 점화 플러그. 이것은 자동차가 오일 교환 사이에 오일을 소모하거나 주로 짧은 여행을 위해 주행할 때 발생하므로 엔진이 완전히 워밍업 될 기회가 없습니다. 하나의 점화 플러그가 오염되고 다른 점화 플러그는 정상으로 보인다면 해당 실린더에만 문제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오염된 점화 플러그의 증상 중 하나는 엔진이 공회전 상태에서 또는 차가워진 상태로 시동될 때 엔진이 머뭇거리고 스퍼터링 하며 거칠게 달리다가 회전하거나 고속도로에서 주행한 후에는 없어질 때입니다. 오염된 점화 플러그는 교체해야 하지만 동일한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엔진 문제를 먼저 수정해야 합니다. 점화 플러그가 과열되거나 녹는 징후가 보이면 냉각 시스템의 문제나 지나치게 희박한 공기-연료 혼합물 또는 폭발로 인해 실린더가 뜨거워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은 엔진에서는 오래된 점화 플러그는 과열 손상을 나타내지 않으며 최소한의 침전물이 있습니다. 회색 또는 황갈색이 될 수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 교체 비용은 얼마입니까?

기존의 점화 플러그는 그다지 비싸지 않습니다. 백금 또는 이리듐 점화 플러그가 더 비쌉니다. 인건비는 엔진 설계에 따라 다릅니다. 수리점은 일반 4기통 엔진의 점화 플러그를 교체하는 데 인건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상당히 간단한 작업입니다. 일부 V6 엔진에서는 접근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든 점화 플러그를 동시에 교체해야 합니까?

점화 플러그 세트4기통 엔진용 점화 플러그 세트. 예, 점화 플러그는 일반적으로 세트로 교체됩니다. 잘못된 점화 플러그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올바른 부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치하기 전에 새 점화 플러그를 주의 깊게 검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새 점화 플러그를 단단한 바닥에 떨어뜨리면 절연체가 깨질 수 있습니다. 절연체의 균열은 정밀 검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점화 코일이 고장나면 모든 점화 플러그를 교체해야 합니까?

점화 코일 중 하나가 고장 나고 점화 플러그를 한동안 교체하지 않은 경우 예방 조치로 모두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화 플러그가 상당히 새 것이라면 영향을 받는 실린더에서 점화 플러그 하나를 교체하는 것으로 충분할 수 있습니다.

스파크 플러그 와이어를 스파크 플러그와 함께 교체해야 합니까?

예, 일반적으로 권장됩니다. 오래된 점화 플러그 와이어는 부서지기 쉽고 금이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많은 현대 자동차에는 점화 플러그 와이어가 없습니다.

자동차 정비할때 점화 플러그를 청소할 수 있습니까?

오래된 자동차에서는 점화 플러그를 청소하고 전극 사이의 간격을 조정하는 것이 일반적인 유지 관리 작업이었습니다. 현대 자동차에서는 수명이 긴 점화 플러그를 수리할 수 없으며 단순히 교체됩니다.

자동차 정비시 점화 플러그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각 실린더에는 하나의 점화 플러그가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는 실린더 헤드에 나사로 연결되어 점화 플러그의 아래쪽 끝이 연소실로 돌출됩니다. 점화 플러그 점화 플러그는 엔진 실린더의 연소실에서 공기-연료 혼합물을 점화합니다. 4 행정 애니메이션을 참조하십시오. 점화 코일은 이 그림과 같이 점화 플러그(coil-on-plug) 바로 위에 배치하거나 이 사진과 같이 점화 플러그 와이어를 통해 점화 플러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4 행정 가솔린 엔진에서 압축 행정 동안 피스톤은 실린더의 공기-연료 혼합물을 압축합니다. 자동차 정비 시 피스톤이 상단에 접근하면 엔진 컴퓨터가 미리 활성화된 점화 코일을 트리거합니다. 코일은 스파크 플러그의 중심과 L자형 전극 사이에 스파크를 생성하는 고전압 임펄스를 생성합니다. 스파크는 압축된 공기-연료 혼합물을 점화시켜 피스톤을 아래로 밀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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