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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로드 엔드 교체

by ╰(*°▽°*)╯(⊙_⊙;) 2021. 11.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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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로드 엔드는 언제 교체해야 하는가.

타이 로드는 조향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일부 대형 SUV, 픽업트럭 및 구형 자동차에는 재순환 볼 메커니즘이 있는 조향 시스템이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에는 랙 앤 피니언 스티어링이 제공됩니다. 두 시스템의 타이 로드는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스티어링 랙 또는 링키지를 스티어링 너클에 연결합니다. 타이로드 다이어그램 외부 타이 로드 끝은 스티어링 너클에 연결됩니다. 내부 타이 로드 끝은 스티어링 랙 부트로 보호됩니다(이 이미지에서는 투명하게 만들었습니다). 랙 앤 피니언 스티어링 시스템에서 타이 로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봅시다. 스티어링 랙은 차체, 프레임 또는 서브프레임에 부착됩니다. 조향 너클은 앞바퀴를 고정합니다(그림 참조).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돌리면 스티어링 랙이 미끄러지고 타이 로드가 스티어링 너클을 원하는 방향으로 돌린다. 타이 로드는 내부 및 외부 타이 로드 엔드의 두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양쪽 타이 로드 엔드에는 볼 조인트가 있습니다. 내부 타이 로드 엔드는 윤활 처리되어 스티어링 랙 부트로 보호됩니다. 외부 타이 로드 끝도 그리스로 채워져 있지만 작은 고무 또는 플라스틱 부트로 보호됩니다. 타이 로드 엔드의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마모되어 헐거워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종종 고무 부츠가 갈라지거나 부러지고 수분이 타이 로드 끝 내부로 침투하여 부식될 때 발생합니다. 외부 타이 로드 끝이 더 자주 고장 납니다. 타이로드 엔드의 문제는 더 큰 하중으로 인해 더 무거운 자동차와 SUV에서 더 일반적입니다. 느슨한 타이 로드는 분리될 수 있으므로 주요 안전 문제입니다. 타이로드 엔드가 분리되면 차량이 조향 제어를 잃게 됩니다. 앞바퀴가 다른 방향을 가리키는 도로변에서 장애인 차량을 본 경우 타이 로드 끝 중 하나가 분리되었을 수 있습니다. 타이 로드 엔드가 헐거워지면 프런트 엔드에서 덜거덕거리는 소리, 덜거덕거리거나 두드리는 소리가 들리고 조향에서 헐거움이 느껴집니다. 외부 타이로드 엔드 불량이 마모된 외부 타이 로드 엔드가 분리되었습니다. 문제는 종종 느슨한 타이 로드 끝이 증상을 일으키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정비사들은 차량이 오일 교환을 위해 올 때 타이 로드 엔드(또는 프런트 엔드의 다른 부분)가 떨어지려고 할 때 소유자가 이를 발견하고 매우 놀랄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티어링 시스템, 브레이크, 서스펜션 및 기타 하부 구성 요소는 적어도 1년에 한 번 검사해야 합니다. 타이 로드와 기타 조향 및 서스펜션 구성 요소를 적절하게 검사하는 유일한 방법은 차량을 리프트에서 들어 올릴 때입니다. 느슨한 외부 타이 로드 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불량 타이로드로 인해 흔들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까? 네, 타이 로드 엔드가 과도하게 마모되면 스티어링이 느슨해집니다. 외부 타이로드 엔드 외부 타이 로드 엔드, Ford F150. 이로 인해 특정 속도로 왔다 갔다 하는 프런트 엔드에서 흔들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재순환 볼 스티어링 시스템이 있는 구형 SUV 및 픽업트럭에서 특히 일반적입니다. 약한 조향 댐퍼는 문제를 악화시킵니다. 타이로드는 교체 비용이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외부 타이 로드 교체 비용은 부품 비용 $20-$95에 인건비 $50-$110입니다. 많은 자동차에서 내부 타이 로드 끝단을 교체하기 위해 특별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타이로드 엔드 교체 후 차량에 휠 얼라인먼트가 필요합니까? 예, 타이 로드는 조향 각도를 제어합니다. 실제로 내부와 외부 타이로드를 연결하는 트레드 또는 클램프는 조향 각도를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타이 로드 엔드를 교체한 후 조향 및 서스펜션 각도를 사양 내로 되돌리려면 차량에 휠 얼라인먼트가 필요합니다. 휠 얼라인먼트는 추가 비용이 듭니다. 더 읽어보기: 휠 얼라인먼트는 언제 해야 합니까? 타이로드 엔드는 양쪽에서 동시에 교체해야 합니까? 아니요, 타이로드의 상태가 양호하면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종종 양쪽의 타이 로드가 같은 속도로 마모됩니다. 한쪽 타이로드 끝이 불량하고 다른 쪽이 움직이기 시작하면 둘 다 교체하는 것이 합리적이므로 휠 얼라인먼트를 두 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동하는 타이 로드 엔드를 교체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보호 부츠가 손상된 경우입니다. 부츠가 손상되면 타이로드가 오래가지 않습니다. 내부 및 외부 타이 로드 엔드를 함께 교체해야 합니까? 다시 말하지만 부품이 양호하면 부품을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타이어 로드는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까? 일부 자동차 및 트럭의 경우 타이 로드 끝에 그리스 피팅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기적으로 기름칠을 해야 합니다. 많은 현대 자동차에서 타이 로드 엔드는 공장에서 그리스로 채워지고 밀봉되기 때문에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설명서를 확인하거나 정비사에게 정기 서비스 중에 타이 로드에 그리스 피팅이 있는지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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